Skip to main content

황소 확산 전략 옵션


Bull Call Spread.


'Bull Call Spread'란 무엇입니까?


황소 콜 스프레드는 동일한 파격 ​​가격으로 콜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동시에 동일한 자산 및 만료일은 있지만 더 높은 스트라이크의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하는 옵션 전략입니다. 황소 콜 확산은 원 자산의 가격 상승이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황소 전화 확산'을 깨고


불 호출 스프레드는 수직 스프레드 유형입니다. 황소 콜 스프레드는 긴 콜 수직 스프레드 (long call vertical spread)라고 할 수있다. 수직적 인 확산은 동일한 기본 보안, 동일한 옵션 클래스 및 동일한 만료 날짜에 동일한 수의 옵션을 동시에 구매 및 작성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파업 가격은 다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수직 스프레드, 즉 불스 수직 스프레드와 곰 수직 스프레드가 있으며, 이들은 모두 호출 및 풋 옵션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Bull Call 확산 역학.


황소 통화 스프레드에는 긴 통화 옵션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통화 옵션을 쓰는 것이 포함되므로 일반적으로 거래에는 직불 또는 초기 현금 지출이 필요합니다. 이 전략의 최대 이익은 장기 및 단기 옵션의 파업 가격과 옵션의 순 비용의 차이입니다. 최대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기본 보안의 가격이 짧은 통화 옵션의 파업 가격까지 증가함에 따라 불 통화 스프레드의 수익이 증가합니다. 그 후, 기본 보안의 가격이 단거리 전화의 파업 가격을 초과하면 이익은 정체 상태를 유지합니다. 반대로, 기초 증권의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그 지위는 손실을 입을 수 있지만, 기초 담보 증권의 가격이 긴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손실은 정체 상태를 유지합니다.


Bull Call 스프레드 예제.


주식이 18 달러에 거래되고 있고 투자자가 20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하나의 콜 옵션을 구매하고 250 달러의 총 가격에 대해 파업 가격이 25 달러 인 하나의 콜 옵션을 판매했다고 가정합니다. 투자가가 25 달러의 가격으로 콜 옵션을 작성한 이후, 주식 가격이 35 달러까지 올랐다면, 투자자는 짧은 통화의 구매자에게 25 달러로 100 주를 제공 할 의무가있다. 이것은 구매 통화 옵션을 통해 상인이 $ 20의 주식을 살 수 있고, $ 35의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하고 손실을 위해 팔지 않고 $ 25로 팔 수 있습니다. 최대 이익은 $ 250 또는 ($ 25 - $ 20) * 100 - $ 250에 해당하며 거래 비용은 적습니다.


Bull Call Spread.


황소 통화 확산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옵션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상대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구현하기에 단지 두 개의 트랜잭션이 필요하며 초보자에게 완벽합니다. 그것은 전망이 완고 할 때 1 차적으로 이용되고, 자산은 공정한 금액을 가격으로 올릴 것이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전화를 사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를 상쇄하기 위해 전화를 쓰는 것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긴 전화에 비해 저렴한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이렇게하는 것의 절충안은 잠재 이익이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이 페이지에서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며 구체적으로 다음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키 포인트.


초급자에게 적합한 낙관적 인 전략 두 건의 거래 (통화 구매 및 통화 작성) 직불 스프레드 (선결제 비용) 낮음 / 중간 거래 단계 필수.


사용하는 이유.


이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가격이 상승하는 자산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산의 가격이 크게 올랐지 만 수익 잠재력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극적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 할 때이를 사용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적으로 호출 구매의 초기 비용을 줄이면서 자본 투자가 덜 필요하고 시간 감소 효과를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황소 호출을 퍼뜨리는 법.


두 개의 동시 트랜잭션이 필요합니다. 구매를 사용하여 관련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하는 통화 통화에서 구매 주문을 한 다음 판매 주문을 통해 판매 통화 중 동일한 수를 쓸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받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함에 따라 직불 스프레드가 발생합니다. 구매 외에도 전화 작성의 기본 아이디어는 직위의 전반적인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를 퍼트 리 할 때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결정은 작성해야하는 외상 계약에 사용할 파업 가격입니다. 파업 가격이 높을수록 수익을 창출 할 수는 있지만 돈을 모으는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받는 수익은 줄어든다.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 규칙으로, 당신은 당신이 근본적인 안전의 가격이에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는 곳에 대략 동등한 가격으로 계약을 써야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 보안이 50 달러에서 55 달러로 변경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파업 가격이 55 달러 인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기본 보안이 2 달러 씩만 증가 할 것으로 판단되면 52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작성합니다.


이익 잠재력 & amp; 손실.


이 확산은 두 가지 방식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첫째, 기본 보안이 가격면에서 증가한다면, 소유하고있는 옵션에 대한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둘째, 여러분은 여러분이 작성한 돈 옵션 중에서 시간의 부패의 효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기본 보안의 가격이 최대 이익이있는 곳이기 때문에 서면 옵션 계약의 파격 가격까지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기본 보안이 그 시점을 넘어 가격에 계속 올라간다면 서면 계약은 잃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 비용이 들지는 않겠지 만, 자신이 소유 한 벌 옵션은 동일한 가격으로 가격이 계속해서 올 것입니다.


기본 보안이 가격이 상승하지 않으면 스프레드가 손실됩니다. 당신이 짧은 지위에서 이익을 얻을지라도, 귀하가 작성한 계약서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기 때문에 소유하고있는 옵션도 쓸모 없게됩니다. 그러나 잠재적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스프레드를 설정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장점.


황소 통화 확산을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짧은 통화 위치로 들어가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긴 통화 위치 입력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렇게함으로써 잠재적 인 이익을 제한 할지라도 그에 따라 작성한 계약의 파업 가격을 선택하여 얼마나 많은 스탠드를 만들 수 있는지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즉, 단순한 통화 구매보다 투자 수익을 크게 높일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기본 보안 수준이 낮아지면 손실이 줄어 듭니다. 이것은 많은 거래자에게 호소력을 발휘하는 간단한 전략이며, 스프레드를 올리는 시점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잃을 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단점.


단점은 제한적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인기있는 전략 일 것입니다. 단순히 전화를 사는 것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해야하지만 위에서 언급 한 혜택은 사소한 단점을 상쇄하는 것 이상이어야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수익이 제한되고 기본 보안 가격이 단기 전화 옵션의 파업 가격을 초과하면 더 이상의 이득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전략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아래 예를 제공했습니다. 이 예제는 전적으로 전략을 설명하기위한 목적이며 정확한 가격을 포함하지 않으며 커미션 비용을 고려하지 않음을주지하십시오.


회사 X 주식은 $ 50로 거래되고 있으며 가격은 $ 53 이상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X 주식 (파업 가격 $ 50)에 대한 통화는 $ 2로 거래되고 회사 X 주식 (파업 가격 $ 53)에 대한 통화는 $ .50으로 거래된다. $ 200의 비용으로 $ 50의 가격 (계약에는 100 개의 옵션 포함)의 1 통화 계약을 구매합니다. 이것은 다리 A입니다. $ 50의 신용에 대해 53 달러의 스트라이크 가격 (계약에는 100 가지 옵션 포함)으로 1 건의 콜 계약을 맺습니다. 이것은 다리 B입니다. $ 150의 순 차변에 대한 불 통화 스프레드가 생성되었습니다.


회사 X 주식이 만료되면 $ 53로 증가합니다.


Leg A에서 구입 한 옵션은 돈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총 금액은 약 3 달러입니다. 총 금액은 300 달러입니다. 당신이 다리 B에서 쓴 것은 돈이되고 쓸데없는 것입니다. 150 달러의 초기 투자를 고려하면 약 150 달러의 총 이익을 올렸습니다.


회사 X 주식이 만료되면 $ 52로 증가합니다.


Leg A에서 구입 한 옵션은 돈에 포함되며 총 금액은 약 $ 2이며 합계 $ 200입니다. 당신이 다리 B에 쓴 것은 돈이없고 가치가 없습니다. $ 150의 초기 투자를 고려하면 약 $ 50의 총 이익을 올렸습니다.


회사 X 주식이 $ 50에 머무르거나 만료되면 만료됩니다.


Leg A 및 Leg B의 옵션은 쓸모 없게 만료됩니다. 앞으로 더 이상 반환 할 의무는 없으며 더 이상의 책임은 없지만 초기 $ 150 투자를 잃어 버렸습니다.


회사 X 주식이 어느 정도 떨어져 있더라도 귀하의 손실은 초기 $ 150 투자로 제한됩니다. 회사 X 주식이 $ 53보다 더 많이 올랐다면, 짧은 포지 션으로 인해 돈이 들기 때문에 이익은 150 달러를 넘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시점에서 이익을 취하거나 손실을 줄이려면 만료 전에 언제든지 직위를 닫을 수 있습니다.


보다 높은 가격으로 B 종목의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스프레드의 잠재적 인 이익을 높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익, 손실 & amp; 손익분기 계산.


최대 이익은 제한됩니다. 최대 이익은 기본 보안의 가격이 & gt; 또는 다리 B의 이익 가격 = Strengke Price of Leg B의 Strike Price (Leg A의 Strike Price) - Leg A의 Option의 가격 - Leg B의 Option의 가격) - Maximum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최대 손실은 기본 보안의 가격이 & lt; 또는 = 다리 A의 스트라이크 가격 소유 된 옵션 당 최대 손실은 다리 A의 옵션의 가격입니다. 다리 B의 옵션의 가격 손익분기 점은 기본 보안의 가격 = 다리 A의 가격 + 다리의 옵션 가격 다리 B의 옵션 가격 - ”.


보시다시피 황소 콜 확산은 불이익을 거의주지 않으면 서 몇 가지 장점을 제공하는 간단한 전략입니다. 전망이 강세이고 근본적인 보안 가격이 얼마나 오를 것인지 예측하는 데 비교적 정확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사용하는 것은 매우 좋은 전략입니다.


기본 보안의 가격이 예상보다 높아지게되면 이익이 제한되지만 초기 비용을 줄이면 잠재적 투자 수익 (ROI)이 향상되고 잃을 수있는 금액을 더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황소는 퍼짐 퍼트 (신용 퍼짐 퍼트)


기술.


황소 풋 스프레드는 풋 옵션이 짧고 동일한 만료 시간을 가진 다른 풋 옵션이 길지만 스트라이크는 낮습니다. 짧은 풋은 소득을 창출하는 반면, 롱 풋의 주요 목적은 할당 위험을 상쇄하고 급격한 하락 움직임이 발생할 경우 투자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두 파업 가격의 관계 때문에 투자자는이 직위를 시작할 때 항상 프리미엄 (신용)을 받게됩니다.


이 전략은 리스크와 보상 가능성을 정확하게 제한합니다. 이 스프레드가 가장 많이 벌어 들일 수있는 것은 처음에받은 순 보험료이며, 주가가 안정적으로 오르거나 상승하는 경우 가장 높습니다.


예측이 잘못되고 주식이 대신 하락하면 전략은 투자자에게 더 낮은 이익이나 손실을 남깁니다. 최대 손실은 긴 풋에 의해 제한됩니다. 이 전략을 황소 통화 확산과 비교하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손익 계산서 프로파일은 똑같은데 한번 운반 할 순 비용으로 조정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현금 흐름의시기와 조기 할당 가능성입니다.


순 위 치 (만료시)


최대 이득.


순 프리미엄을 받았습니다.


최대 손실.


높은 파업 - 낮은 스트라이크 - 순 프리미엄을 받았습니다.


황소 콜 스프레드는 알 수없는 최종 수익에 대해 알려진 초기 지출을 필요로합니다. 불 투입 스프레드는 나중에 가능한 지출에 대한 대가로 알려진 초기 현금 유입을 발생시킵니다.


옵션 기간 동안 기초 자산 가격 상승을 찾고 있음.


장기 전망이 2 차적인 반면, 투자자가 주식의 미래를 낙관한다면 다른 대안을 고려해야한다는 논쟁이있다. 예상되는 쇠퇴가 끝나고 최종 집회가 시작될 때 예측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황소 퍼트 스프레드는 제한적인 리스크, 제한된 보상 전략으로 짧은 풋 옵션과 낮은 풋 옵션과 낮은 파업으로 구성됩니다. 이 스프레드는 주가가 일정하게 유지되거나 상승 할 경우 일반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자극.


투자자는 제한된 위험으로 수입을 얻는 방법으로 또는 기본 주식 가격의 상승으로 이익을 얻는 방법으로이 스프레드를 시작합니다.


변형.


수직 풋 스프레드는 장기 및 단기 포지션에 대한 파업 가격 선택 방식에 따라 강세 또는 약세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곰 같은 대응에 대한 곰 퍼트를 참조하십시오.


최대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최악의 상황은 주식 가격이 만료시 최저 파업 이하가되는 것입니다. 이 경우, 투자자는 짧은 풋 (즉, 돈이 많은)에 배정되어 긴 풋을 행사할 것입니다. 동시 운동과 배정은 더 높은 파업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낮은 파업에서 파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대 손실은 파업의 차이이며, 포지션을 취할 때받은 신용보다 적습니다.


최대 이득은 제한됩니다. 일어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주식이 만료시 더 높은 파업 가격을 초과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풋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되고, 투자자는 포지션을 취할 때받은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이익 / 손실.


이 전략에 대한 잠재적 인 이익과 손실은 매우 제한적이고 잘 정의되어 있습니다. 초기 순 신용은 투자자가 전략을 통해 얻을 수있는 가장 큰 금액입니다. 만료시 이익은 주식이 높은 (단기) 파업 아래에 있으면 부식하기 시작하고, 주식이 낮은 (긴 put) 파업으로 떨어지면 손실은 최대가됩니다. 낮은 파업 가격 아래에서, 긴 풋을 행사하는 이익은 짧은 풋에 대한 추가 손실을 완전히 상쇄합니다.


투자자가 두 가지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방식은 최대 소득 잠재력과 최대 위험을 결정합니다. 더 높은 단거리 stri 및 / 또는 더 낮은 롱 파업을 선택함으로써, 투자자는 초기 순 보험료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지셔닝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그러한 결정이 짧은 주식 배정 가능성 및 기본 주식의 하락 상황에서의 보호 수준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실험하는 것은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만료시에 주식 가격이 상여 파업 (short put strike)보다 초기 채권의 액수를 밑도는 경우에도 중단됩니다. 이 경우, 롱 풋은 쓸데없이 만료 될 것이고, 숏 풋의 내재 가치는 그물 신용과 같을 것이다.


손익분기 = 짧은 풋 스트라이크 - 순 크레딧이 수령 됨.


휘발성.


경미한, 다른 모든 것들은 평등합니다. 전략은 짧은 만기일과 만기가 같은 만기일이기 때문에 두 계약에 대한 변동성 이동의 효과는 서로 크게 상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격은 변동성 변동이 한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시간의 쇠퇴.


시간의 흐름은 평범한 짧은 입장 자세 만큼은 아니지만 입장을 돕습니다. 전략은 짧은 만기일과 다른 만료일이 다른 만료일이기 때문에 두 계약에 대한 시간의 영향은 서로를 상당 부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두 계약에 대한 시간 침식의 이론적 영향과 관계없이 시간 경과가 긍정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이 전략은 투자자가 전략에 대해 수행 할 수있는 최대 금액을 나타내는 순 선행 보험료 수입을 생성합니다. 이에 대한 클레임이있을 경우, 만료되어야합니다. 만기가 가까워지면 투자자가 그 의무를 면제 한 날짜도 만료됩니다.


배정 위험.


예. 조기 할당은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풋 옵션이 돈 깊숙이 들어갈 때만 발생합니다. 단, 짧은 임무 지명을 커버하기 위해 긴 풋을 사용하면 1 영업일 동안 긴 재고 포지션을 확보해야합니다.


합병, 인수, 분할 또는 특별 배당과 같은 구조 조정 또는 자본화 사건과 관련된 주식이 주식에 대한 옵션의 조기 행사와 관련하여 일반적인 기대를 완전히 상쇄 할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만료 위험.


예. 만기가되면이 전략은 추가 위험을 수반합니다. 투자자는 만기일이 지난 월요일까지 짧은 풋에 배당 될지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주식이 단기 풋 매도 직전이나 직후에 거래되는 경우 가장 심각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약간의 돈이 끝나고, 투자자는 배당 될 것을 예상하여 주식을 짧게 판매합니다. 지명이 실패한 경우, 투자자는 다음 주 월요일까지 의도하지 않은 순매도 주식 포지션을 발견하지 못하며 주말 동안 주식이 부정적으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향으로도 잘못 추측 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투자자가 배정 된 것에 대해 베팅한다고 가정합니다. 월요일에, 임무가 결국 생기면, 투자자는 주말 동안 가치를 잃어버린 주식에서 순매수를 얻습니다.


준비하는 두 가지 방법 : 일찍 펼쳐지거나 월요일에 결과를 준비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특히 거래 마지막 날에 주식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 위치.


옵션 전문가.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지금 전문가 옵션.


옵션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옵션 전문가와 지금 채팅하십시오.


옵션 등록.


무료, 편향없는 옵션 교육 자신의 페이스대로 온라인 및 사전 학습.


활성 세미나 또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시작하기.


전략 & amp; 고급 개념.


옵션 교육.


세미나 & amp; 이벤트.


도구 & amp; 자원.


도구 & amp; 리소스 (계속)


뉴스 & amp; 연구.


고문을위한 옵션.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에서 브로커 나 옵션 북미 해커, Suite 500 Chicago, IL 60606 (investors)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부; 1998-2017 옵션 산업 협의회 - 모든 권리 보유.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사용자 계약서를보십시오.


옵션 전략 : 황소 콜 확산.


위험을 잠재적으로 제한하면서 가격 상승을 이용하는 전략.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Trading OptionTrader Pro 옵션.


위험을 관리하면서 상승하는 주가를 이용하는 옵션 거래자는 확산 전략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동시에 다른 통화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황소 통화 확산 이해.


단순히 전화를 사는 것보다 복잡한 것은 아니지만 황소 콜 스프레드는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예측을 충족시킬 특정 가격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첫째, 예측이 필요합니다. XYZ가 주당 60 달러로 거래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당신은 온건하게 완고하고 다음 30 일에 주식이 $ 65 상승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황소 콜 스프레드는 낮은 스트라이크 콜을 구입하고 높은 스트라이크 콜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 60에서 낮은 스트라이크 콜을 구입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생깁니다.


65 달러의 파업 전화를 더 많이 판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파업 가격으로 주식에 주식을 팔게합니다.


하나의 통화 옵션을 사거나 다른 통화 옵션을 판매하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를 ​​"헤지"합니다. 주가가 올라갈 때 이익을 낼 잠재력이 있지만 전화를 팔면 수익 잠재력을 포기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통화를 판매하면 관련된 초기 자본이 줄어 듭니다. 단점은 몇 가지 잠재력을 포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황소 콜 확산의 한 가지 이점은 미리 최대 이익과 손실을 안다는 것입니다.


통화 구매.


황소 콜 확산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또는 지수에 대해 완만하게 낙관적 인 경우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기본 주식 가격이 손익분기 비용보다 높습니다. 이상적으로 스프레드의 두 옵션 모두 만료 시점에 돈이 들어가도록 충분히 높을 것입니다. 즉, 주식은 두 통화 모두의 가격보다 높습니다. 주식이 두 파업 가격 이상으로 상승하면 스프레드의 최대 수익 잠재력을 깨닫게됩니다.


어떤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예측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최대 보상을 달성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모든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일이 항상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 유연해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무역을 시작하기 전에 : 무엇을 찾으려고합니다.


황소 콜 확산을 시작하기 전에 기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주식 : 우선, 당신은 당신이 올라갈 것이라고 믿는 기초 주식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만료일 : 주식 가격에 대한 기대치와 일치하는 옵션 만기일을 선택하십시오. 파업 가격 : 예상과 일치하는 파업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가는 $ 40입니다. 45 달러로 상승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변동성 :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높을 경우 많은 상인이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시작하여 스프레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것은 일반적인 지침이며 절대 규칙은 아닙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 자신의 지침을 만들 것입니다.


너의 첫번째 황소 거래.


황소 통화 거래.


이제이 전략의 작동 방식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보다 구체적인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6 월에는 현재 주당 34 달러 인 XYZ가 향후 3 ~ 4 개월 동안 주당 40 달러 이상으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황소 콜 확산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 계약 : XYZ 10 월 35 일 전화 (장거리 전화) $ 3.40, $ 340 ($ 3.40 x 100 주) 지불. 동시에 1 XYZ 10 월 40 일 (짧은 통화) 1.40 달러를 140 달러 ($ 1.40 x 100 주) 받는다. 참고 :이 예에서는 짧은 전화와 긴 전화의 가격이 모두 부과됩니다.


비용 :이 거래의 총 비용 또는 차변은 $ 200 ($ 340 - $ 140) + 수수료입니다.


최대 이익 :이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최대 금액은 300 달러입니다. 최대 보상을 결정하려면 파업 가격 ($ 40 - $ 35 = $ 5 x 100 주)의 차액에서 net debit ($ 3.40 - $ 1.40 = $ 2 x 100 shares)을 뺍니다. 이 예제에서 가능한 최대 이득은 $ 300 ($ 500 - $ 200)입니다.


최대 위험 :이 거래에서 가장 많이 잃을 수있는 것은 초기 부채 또는 $ 200입니다.


참고 : 불 통화 스프레드는 단일 거래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다중 다리 주문이라고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Fidelity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이 전략으로 무엇이 옳고 그름을 바꿀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예제 1 : 기본 재고 XYZ는 만료일 전 $ 35 파업 가격보다 상승합니다.


기본 주식이 만료되기 전에 35 달러 이상으로 상승하면 스프레드의 양쪽 다리 (스프레드의 각 측면, 구매 측면과 판매 측면을 다리라고합니다)가 원하는대로 상승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전화는 3.40 달러에서 5.10 달러로, 짧은 통화는 1.40 달러에서 1.90 달러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만료일이 가까워지면 통화 옵션이 길어질수록 두 통화 옵션 간의 스프레드가 넓어 지지만 최대 금액은 5 달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기는 무역을 닫는 방법.


만료되기 전에 거래의 두 다리를 닫습니다. 위의 예에서 제한 주문을 입력하면 짧은 통화를 190 달러에 구매 (닫고 구매)하고 긴 통화는 510 달러에 판매 (판매를 종결)합니다. 그러면 320 달러의 순매수가 생깁니다. 원래 200 달러를 지불 했으므로 120 달러의 순이익이 남았습니다. 중요 : 전략의 두 다리를 여러 다리로 닫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일부 거래자가 과제와 운동을 통해 최대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지만 수익 목표에 도달했다면 만료되기 전에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닫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례 2 : 기본 주식 인 XYZ는 만기일 전 또는 그 근사치 인 $ 35 파격 가격 이하로 떨어집니다.


만료되기 전 기본 주식이 $ 35 이하로 유지된다면, 스프레드의 양쪽 구간은 시간의 붕괴로 인해 가치가 떨어질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보기를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긴 전화는 $ 3.40에서 $ 1.55로 떨어질 수 있지만 짧은 전화는 $ 1.40에서 $ 1.05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합병증을 피하려면 만료 전에 손실 스프레드의 양쪽 다리를 닫습니다. 특히 주식이 예상대로 수행 될 것으로 생각하지 않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면 전체 $ 200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잃는 무역을 닫는 방법.


만료되기 전에 무역의 두 다리를 닫으십시오. 그러면 105 달러의 짧은 통화를 구매하고 (닫으려면 구매), 155 달러의 긴 통화를 판매합니다. 이 예에서 손실액은 $ 150 : ($ 155 - $ 105) - $ 200 (초기 지불액)입니다.


조기 할당.


가능성은 낮지 만, 짧은 통화에서 일찍 (만료되기 전에) 배정받을 수있는 기회가 항상 있습니다. 이 경우 긴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담당자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고려해야 할 다른 요인들.


트레이딩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예기치 못한 사건을 수반합니다. 시간의 붕괴와 묵시적인 변동성 및 옵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무역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미션이 거래 의사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또한 이해해야합니다.


고려해야 할 다음 단계.


새로운 옵션 아이디어를 찾고 옵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적극적인 투자자가 시장을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3 가지 단계와 다양한 도구를 얻으십시오.


Viewpoints 활성 거래자의 아이디어 생성, 기술적 분석 및 거래 전략.


관련 기사.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의 장단점입니다.


이 고급 옵션 전략은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다음 팁과 자료를 고려하십시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현재 외환 시장 분석

forex 무역을위한 분석의 제일 방법은 무엇입니까? Forex에서 사용되는 분석 유형. Forex 분석은 소매 외환 거래자가 한 번에 통화 쌍을 매매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Forex 분석은 차트 작성 도구를 사용하거나 본질적으로 경제 지표 및 / 또는 뉴스 기반 이벤트를 사용하여 본질적으로 기술적 일 수 있습니다. 하루 거래자의 통화 거래 시스템은 구매 또는 판매 의사 결정이 동일한 방향을 가리킬 때이를 사용합니다. 이 분석을 사용하는 외환 거래 전략은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되거나 상인이 직접 개발합니다. 기초 분석은 종종 금리, 실업률, 국내 총생산 (GDP) 및 문제의 국가에서 나오는 많은 다른 경제 발표와 같은 요인을 모니터링하여 외환 시장의 변화를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유로 / 달러 통화 쌍을 근본적으로 분석하는 상인은 미국과 비교하여 유로존의 이자율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각국에서 나오는 주요 뉴스 보도의 상단에 있기를 원합니다. 경제의 건강과의 관계. 기술 분석은 수동 또는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과거 가격 움직임을 사용하여 주어진 통화가 어디로 향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시스템입니다. 수동 시스템은 기술 지표를 분석하고 구매 또는 판매 여부를 해석하는 상인을 포함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분석에는 상인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어떤 신호를 찾고이를 해석 할지를 "가르치는"것이 포함됩니다. 자동화 된 분석은 많은 상인에게 해로운 인간 심리학 요소를 필요로합니다. 현재 외환 시장 분석 새로운 DailyFX App에서 DailyFX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얻으십시오. 무료 웹 세미나에 참여하십시오. 사내 전문가의 일일 시장 분석 매주 25 개 이상의 웹 세미나에서 선택 실시간 Q & A를 통해 전문가에게 질문하십시오. 지금 등록하십시오. 거래 개선을 미루고 싶습니까? 퇴교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자유로운 무역 가이드를 얻으십시오. 광범위한 무료 전문가 가이드를 통해 다음을 탐

일반적인 거래 전략

2 거래 FX를위한 일반적인 전략. 스윙 거래, 차트 패턴, 브레이크 아웃 및 엘리엇 웨이브 범위 거래 전략은 낮은 매수와 높은 매도로 유명합니다. 추세 추적 전략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낮은 거래 비용과 마진 요구 사항으로 엄청난 액수의 유동성과 같은 외환 거래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FX 거래의 24 시간 성격은 데이 트레이딩에서 포지션 트레이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략에 대한 문호를 개방합니다. FX 거래자들의 스타일과 풍미가 너무 많아서 각각을 논의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지금은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전략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가장 공통적 인 이유는 범위 트레이딩과 트렌드 트레이딩이 서로 상충되기 때문입니다. 범위 거래는 상인이 장기 평균을 향해 돌아올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판매 통화를 살 것입니다 간단한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평균 회귀라고도하며 가치 투자와 유사합니다. Forex 전략 : 범위를 무역하는 방법. J. Wagner 작성. 이 전략의 핵심은 당신에게 더 유리한 가격 포인트를 찾는 것입니다. 이는 판매자가 판매를 중단하고 구매자가 구매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은 곳을 입력하기 위해 가격 수준을 식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가격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공급 (저항) 및 수요 (지원)의 수준을 식별하여 얻어집니다. 지원 및 저항 수준은 차트에서 기술적 분석을 수행하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표시기와 발진기를 사용하면 입력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범위 거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ames Stanley의 최신 간행물을 확인하십시오. 두 번째 주요 전략은 추세를 따르는 것입니다. 신규 및 경험 많은 거래자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는 전략 추세입니다. 추세 추세는 단순히 가격이 일반적으로 움직이는 방향을 파악한 다음 동일한 방향으로 거래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한 트렌드가 가장 큰 결과를 산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트렌드 다음은 인기가 있습니다. 여러 번, 그 강한 결과는 선행 추세의 방향으로 움직임에

외환으로 로트 크기를 설명하십시오

외환 / 외환 거래에서 로트 크기 선택. 많이 무엇입니까? Forex 시장을 거래 할 때 사용할 수있는 가장 작은 거래 크기를 많이 언급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커는 1000 또는 마이크로 로트 단위로 롯트를 참조합니다. 로트 크기는 복용하는 위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따라서 위험 관리 계산기와 같은 도구 또는 원하는 출력이있는 도구로 최상의 로트 크기를 찾는 것은 실습 또는 실제 여부에 관계없이 현재 계정의 크기에 따라 원하는 로트 크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위험 할 금액. 로트 크기는 시장 이동이 귀하의 계정에 미치는 영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작은 거래에서 100 pip 이동은 매우 큰 거래 규모에서 거의 동일한 100 pip 이동만큼 느껴지지 않습니다. 다음은 거래 경력에서 가장 많이 존경받는 서적 중 하나에서 빌린 유용한 비유뿐만 아니라 다양한 로트 크기에 대한 정의입니다. 마이크로 많이 사용. 마이크로 제비는 대부분의 중개인이 사용할 수있는 가장 작은 거래 가능 로트입니다. 소액 대출은 회계 자금의 1000 단위를 많이 차지합니다. 귀하의 계좌가 미국 달러로 자금이 공급되는 경우 마이크로 로트는 거래하고자하는 기본 통화의 1000 달러 가치입니다. 달러 기반 쌍을 거래하는 경우 1 pip는 10 센트와 같습니다. 마이크로 제비는 거래하는 동안 더 쉬워 질 필요가있는 초심자에게 아주 좋다. 미니 많이 사용. 마이크로 롯트가 나오기 전에 미니 롯트가있었습니다. 미니 랏은 귀하의 계좌 자금으로 10,000 단위입니다. 달러 기반 계정을 거래하고 달러 기반 쌍을 거래하는 경우 거래에서 각 핍은 약 1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초보자이고 미니 롯트를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하려는 경우 대문자를 사용하십시오. 핍 당 1 달러는 소량처럼 보이지만 외환 거래에서는 시장이 하루에 100 핍을, 때로는 1 시간 안에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당신에 대해 움직인다면, 그것은 $ 100의 손실입니다. 궁극적 인 위험 허용 수준